연애대전 5화 : 연애는 실험이고 인생은 시험이다
미란에게 키스를 하고 놀란 강호는 미란을 밀쳐내고 키스가 팬서비스라 이야기하는 강호가 어이없는 미란은 팬도 아니고 재수없어서 발도 걸었다며 고백을 해버린다. 이에 상처받은 강호는 미란을 안티팬으로 오해를 하고 미란을 담당변호사와 액션알바에도 짤라버리지만 강호는 미란이 계속 생각난다. 회사에서는 직원들이 미란에게 대시해 보지만 반적매력이 없다며 별루라 하고 이진서도 미란에게 미련이 남았는지 계속 질척거리는데 그때 회사에서 긴급 회의 소집을 한다. 당일 아침 브런치카페에서의 강호와 원준의 다정한 모습이 사진으로 찍혀 강호의 게이 루머설로 영화 촬영까지 중단이 되었기에 길무는 미란과 진서에게 남강호가 계획대로 영화촬영을 할수 있도록 해결하라고 지시한다. 둘이 일은 같이 하되 남강호를 만나게 될때에는 미란은 제외시키라 한다. 루머설을 해결하고자 원준은 영화홍보에 도움도 될수있다며 차라리 오세나와의 연애사를 터트리자 하고, 이에 원준과 세나, 강호는 별장에서 만난다. 너무 억울한것 같다며 도와주겠다며 우는 연기까지 하며 세나는 강호에게 손을 내밀지만 강호는 더이상 주접떨지말고 가라고 단칼에 거절한다. 집으로 가는 차안에서 기자에게 전화를 받는 원준, 확실한 증거와 함께 강호의 연애사진을 입수했다는 기자의 전화를 받게 된다. 한편 나은과 미란은 스트레스를 풀겸 클럽에 가고 하필이면 거기서 비행기 진상과 마주한다. 같이 놀자고 진상을 부리며 미국에서 재미있는걸 가지고 왔다고 하자 미란은 완젼 궁금하다며 따라 간다. 거기서 마약을 하는 장면을 목격하고 미란은 영상통화로 경찰을 부르고 나가려는데 진상이 나은을 붙잡고 마약을 권유하는 진상에게 미란은 참지 못하고 경찰이 오기전 그들을 때려 눕혀 버린다.
기자와 만난 원준은 오세나가 아닌 미란과 키스를 하는 사진을 보여주며 막아줄수 있다며 돈을 요구한다. 원준은 사진을 가지고 강호를 찾아가고 어택이 없었냐고 물어보지만 강호는 미란이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이야기를 한다. 그때 미란에게 전화가 오고 사과를 하는 미란에게 강호도 미안하다고 사과를 하며 별 소득없이 통화를 마친다. 옆에서 엿듣고 있던 원준은 미란에게 남친이 있어 까인거냐며 물어보지만 대답이 없고, 이에 원준은 미란을 따로 불러 사진을 보여준다. 사진을 보여주며 원준은 강호와의 열애설을 인정해 달라고 한다. 기사가 나간뒤 강호와 미란은 차에게 만나고 미란은 다짜고짜 강호에 볼에 뽀뽀를 한다.
연애대전 6화 : 팜므파탈vs옴므파탈
원준은 미란에게 사귀는척 3개월만 열애인정 허락만 해주면 사례를 하겠다 하고 나쁜 조건이 아니기에 미란은 허락을 한다. 비행을 마치고 집에 온 나은은 팩스를 확인하고 계약서의 내용을 알게된다.나은은 얼굴이 팔리고 돈을 받는 미란이 걱정이 되기만 하다. 한편 원준은 강호에게 마음만 따라가라며 이런여자 다신 없을수도 있다며 여미란을 잡으라고 하고, 한껏 꾸민 미란은 강호를 만나러 나간다. 강호의 차를 탄 미란은 혹시 지금도 누가 보고 있냐며 뭐라도 해야겠다며 강호의 볼에 뽀뽀를 한다. 답이라도 하듯 강호도 다정하게 안전밸트를 해준다. 도와줘서 감사하다며 이왕 이렇게 된거 액션알바도 이어가자고 하며 둘은 별장으로 향한다. 오늘이 일일 이라며 꽃과 식사를 준비해 놓고 필요한 개인정보들을 서로 공유하며 호칭까지 정한다. 다음 데이트는 미란이 하고싶은걸 하라 하자 미란은 강호와 바이크를 타고, 당구를 치며 거침없이 매력 발산을 한다. 이런 미란이 이뻐보이는 강호. 한편 미란이 걱정된 나은은 계약서를 들고 기획사를 찾아가 원준을 만나는데 연예인처럼 잘생긴 원준을 보고는 반해버린다. 거침없이 자유롭게 사는 미란이 고작 1억이 신상이 털리고 그 자유를 뺏길수 없다며 없던일로 해달라 하지만 원준은 돈을 더 달라는걸로 오해를 한다. 오해를 한 원준에게 나은은 화를 내고, 원준은 외로운 강호와 미란이 진심으로 잘되길 바란다고 말한다. 한순간 강호의 여자친구가 된 미란은 신분상승으로 대우가 달라지고, 원준을 만나고 온뒤부터 나은은 원준만 생각이 난다. 원준도 나은이 인상이 좋다며 관심이 없진 않아 보인다. 열애설로 촬영은 재개되고 심한말을 해서 미안했다고 사과하는 강호에게 세나는 본인이 그렇게 만들었다며 대신 사과하며 앞으로 잘하겠다며 애교를 부린다. 영화촬영중 갑작스럽게 스턴트우먼이 임신을 하게 되고 급하게 스턴트우먼이 필요하자 강호는 미란에게 연락을 해 촬영을 부탁한다. 식사를 대접하고 싶다며 나은에게 전화를 한 원준은 공항으로 마중을 나오고 피곤해 보이는 나은을 오해해 미안했다며 집까지 태워다 준다. 영화촬영장으로 간 미란은 이상황이 그저 신이난다. 멋지게 액션연기를 선보인 미란에게 스턴트맨들의 관심이 쏟아지자 강호는 질투에 눈이 멀어 미란이 여자친구인걸 공개해 버린다. 보는 시선이 많아 찐한 포옹으로 작별인사를 나누며 막은 내린다.
댓글